정보 ‘통’
무주군, 어버이날 행사 개최
icon 정보‘통’
icon 2019-05-10 16:10:12  |  icon 조회: 20
첨부파일 : -
어버이날 행사 개최



무주군에서는 지난 8일 무주종합복지관 대강당 및 일원에서 제47회 어버이날 행사가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사회복지법인 삼동회 무주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영재)주관해 열린 것으로, 황인홍 무주군수와 무주군의회 유송열 의장, 황의탁 도의원을 비롯한 관내 거주 홀로 사는 어르신들과 주민 등 1천여 명이 함께해 의미를 더했다.

무주읍 이영섭 씨와 무풍면 배필용 씨, 안성면 성삼순 씨가 무주군수상을 수상했으며 무주읍 김춘봉 씨와 설천면 이점자 씨, 적상면 한상희 씨가 무주군의회 표창을, 무주읍 김중현 씨와 창원시 전은숙 씨, 무주읍 김순자 씨가 무주종합복지관장상을 받았다.

황인홍 군수는 “어르신들 덕분에 우리 무주를 지탱하고 이 나라를 살리는 아들, 딸이 있는 것”이라며 “앞으로 어르신들 곁에서 더 부지런히 공경을 하고 우리 어르신들이 기 펴고 당당하게, 무엇보다 건강하게 사실 수 있도록 노력을 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영재 무주종합복지관 관장은 “어르신 여가복지서비스 향상과 취약 계층 어르신 돌봄에 더 정성을 쏟을 것”이라며 “어르신들이 살기 좋은 무주를 만드는데 종합복지관이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이어진 경로잔치에서는 행사에 참석한 홀로 사는 어르신 500명에게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는 시간이 마련됐으며 어르신과 장애인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노래 콩쿠르가 열려 호응을 얻었다.
2019-05-10 16:10:12
220.76.253.17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