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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N 사회복지 온라인 교육연수원 : https://www.welfarekorea.com
교육문의 : 1544-2381
사회복지현장에서 필요한 직장 매너!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
사회 초년생들이 꼭 익혀야 할 직장 매너에 대한 과정입니다.
사회복지현장에 첫발을 디딘 사회 초년생들에게 직장 생활이란
설레이기도 하면서 두렵기도 할 것입니다.
슬기로운 직장 생활을 하기 위한 첫걸음은
직장 내에서 지켜야 할 기본 매너를 익히는 것입니다.
인사예절, 전화예절, 상황별 응대법, 대화법, 관계의 기술, 미팅 매너, 보고 & 지시 등
사회복지현장에서 근무할 때 필요한 직장 매너는 사람들과의 관계, 기관의 업무효율 성과뿐만 아니라
근무 지속시간에도 영향을 줍니다.
이 과정을 통해 직장 생활의 기본 매너를 배우고 슬기롭게, 교양 있고
프로페셔널한 직장인으로 퍼포먼스를 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