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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천군, 찾아가는 민원 서비스로 주민 호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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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통'
등록일
2021-11-16 13:52:57
조회수
97
첨부파일
 (예천군)찾아가는 민원 서비스 (2).jpg (2092354 Byte)
[출처는 https://www.ycg.kr/open.content/ko/administrative/news/headline/?i=92808]

예천군(군수 김학동)은 교통이 불편한 오지마을 경로당을 직접 방문해
‘찾아가는 어르신 주민등록증 무료 재발급 서비스’와
‘지적민원 현장 방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찾아가는 어르신 주민등록증 무료 재발급 서비스는 만 65세 이상 어르신 중
자연 훼손되거나 위변조 방지 기술 미적용(2006.11.1. 이전 발급) 주민등록증 소지자를 대상으로
증명사진 촬영부터 주민등록증 교부까지 원스톱으로 이뤄지는 서비스다.

지적민원 현장 방문 상담 서비스는 토지 합병, 분할, 지목변경, 지적측량 등
지적 관련 궁금증을 해결해 줘 한걸음 더 다가가는 맞춤형 서비스 제공으로
군민들의 시간ㆍ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행정 만족도를 높여 주고 있다.

예천군 관계자는 “지역 여건에 맞는 맞춤형 행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군민이 최우선되는 민원행정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작성일:2021-11-16 13:52:57 175.124.168.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