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정보 ‘통’

제목

동해시,‘사회적 고립가구 건강음료 지원’협약식 개최

닉네임
정보‘통’
등록일
2019-02-28 09:06:24
조회수
102
- 동해시 ↔ 한국동서발전(주) 동해바이오화력본부 ↔ 한국야쿠르트 동해지점
- 한국동서발전(주) 동해바이오화력본부, 건강음료 구입비 1천만원 지원
- 야쿠르트 배달원, 복지사각지대 대상자 신고

□ 동해시(시장 심규언)는 25일(월) 한국동서발전(주) 동해바이오화력본부(본부장 박상준) 및 한국야쿠르트 동해지점(대표 오두현)과 건강음료 배달을 통해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기 위한 ‘사회적 고립가구 건강음료 지원’ 협약식을 가졌다.

□ 이번 협약은 부양의무자, 친지, 이웃들과 교류가 단절된 사회적 고립가구에 대해 사회공헌활동 서비스를 연계하여 촘촘하고 탄탄한 사회안전망을 구축하고 각종 안전사고와 위기상황을 사전 대비하여 복지사각지대 제로화를 위해 추진하게 되었으며,

□ 한국동서발전(주) 동해바이오화력에서 건강 음료비 1,000만원을 지원하고 야쿠르트 배달원을 복지지키미로 위촉해 건강 음료를 배달하면서 대상자의 안부 확인과 함께 주변의 위기가구 신고에 적극 노력하기로 했다.

□ 한편, 한국동서발전(주) 동해바이오화력본부에서는 경로당과 소외계층을 위한 생필품 전달, 저소득층 난방용 텐트 등 각종 물품을 후원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사업을 연중 추진해 오고 있다.

□ 심규언 동해시장은 “이번 건강음료 배달사업에 동참해주신 한국동서발전(주) 동해바이오본부와 한국야쿠르트 동해지점에 감사드리며, 따뜻하고 사각지대 없는 행복한 복지도시를 만들기 위해 대상자가 체감할 수 있는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발굴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작성일:2019-02-28 09:06:24 220.76.253.1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