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ace & Love concert의 홍보대사로 위촉된 베이비복스는 장애인들의 인식개건 및 희망의 메시지 전달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애인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해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방송 및 콘서트 등에서 노래를 통해 장애인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겠다는 베이비복스. Peace & Love concert의 홍보대사로 위촉된 베이비복스를 지난 11월 29일 개최됐던 Peace & Love concert 공연직전 만나 홍보대사로서의 각오와 장애인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들어봤다. * 
▲홍보대사로 위촉된 소감 한마디.
- 우리를 홍보대사로 위촉한 것은 비장애인들에게 장애인들에 대한 인식개선과 이라크 등 우리나라보다 낙후된 나라들에 있는 장애인들에게 관심을 가져주길 바라는 내용 등의 홍보활동을 해달라는 의미인 것 같다. 우리에게 정말 무거운 짐을 지어준 것 같다. 막중한 사명감을 가지고 방송이나 콘서트 때 신경써서 홍보하도록 노력해야겠다.
 
▲홍보대사로 활동 계획은.
- 작은 것부터 시작할 것이다. 홍보대사로 위촉해분 것에 대해 가수인만큼 노래로 보답할 것이다. 그리고 중국 등 해외활동을 많이 하는 만큼 국내 및 해외 공연, 콘서트 등에서 노래를 부름과 동시에 장애인에게 희망을 전해주는 메시지를 전달할 것이다.
 
▲이라크에 있는 장애인들에게 한마디.
- 이번 콘서트의 대성공으로 이라크에 많은 휠체어를 보내 전쟁으로 인해 장애인이 된 이라크 난민들에게 힘이 됐으면 좋겠다. 희망을 잃지 말고 용기를 내길 바란다.
 
▲장애인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
- 지금 당장은 많은 어려움이 있고 힘들겠지만 장애를 잘 극복해나가길 바란다. 장애인들이 지금부터라도 새롭게 시작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생활했으면 좋겠다. 우리가 앞장서서 장애인들의 인식개선을 위해 그리고 그들에게 힘을 불어넣어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우리의 노력이 장애인들에게 조금한 힘이나마 됐으면 좋겠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