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복지재단에서는 오는 10일까지 "1004KT&G"사이트를 통해 마련된 후원금을 받을 환우를 접수받는다.
병원비 마련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환우를 돕기 위한 문자 벨소리 등의 컨텐츠를 통한 후원사업이 올해도 지속된다.
KT&G복지재단(이사장 김재홍)은 오는 10일까지 ‘1004KT&G’사이트를 통해 후원금을 받을 환우를 접수받는다.
후원금을 받을 환우는 추천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추천기관은 사회복지관련기관이어야 한다.
환우을 추천하고자 하는 사회복지기관에서는 KT&G복지재단사이트에 접속하여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신청서 작성 시에는 환우의 인적사항 및 환우가 겪는 신체적 경제적 사회적 어려움 등과 함께 추천이유에 대해서 작성하면 된다. 아울러 주민등록등본과 사진, 환우와 추천기관과의 관계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 등을 스캔해 첨부해야 한다.
후원대상으로 선정됐을 경우에는 3개월동안 ‘1004KT&G’사이트를 통해 마련된 후원금을 받을 수 있다.
KT&G복지재단은 지난해 9월부터 ‘1004KT&G’사이트를 운영하여 병원비 마련이 어려운 환우를 돕고 있다. 1004KT&G사이트는 문자 등 컨텐츠를 많이 이용하는 젊은이들의 특성에 맞춰 ‘사이트 내에 등록된 후원대상을 결정→신용카드 ARS 휴대폰 등으로 후원금 결재→결재금액만큼 천사머니와 포인트 적립→천사머니로 벨소리 캐릭터 문자 음악배달 등의 모바일 컨텐츠 서비스 이용’ 등의 과정을 거쳐 컨텐츠도 이용하고 후원도 할 수 있는 사이트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