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장애인체육회장 이창호 인사말 모습 ⓒ2006 welfarenews
▲ 아산시 장애인체육회장 이창호 인사말 모습 ⓒ2006 welfarenews

아산시장애인체육회(회장 이창호) 주최의 2006년도 아산시장애인체육인의 밤이 지난 12월 15일 조헌행 부시장을 비롯한 이진구 국회의원 , 이기원 아산시의회의장 및 시의원, 각급 사회단체장 및 선수, 자원봉사자등 150여명이 모인 가운데 뉴 코리아 호텔 회의실에서 성황리에 치뤘다.

오후 5시30분부터 시작된 행사는 1부는 장애인 춤꾼 차은주씨의 그대 바람 처럼의 음악에 맞추어 열정적인 댄스와 이한의 쌕스폰 연주, 아산시국악협회원이 식전공연을 했으며 2부는 이창호 회장의 인사말에 이어 조헌행 부시장의 격려사, 이진구 국회의원, 이기원 시의회 의장, 축사가 이어졌다.

이창호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서 『장애인의 끈질긴 노력과 단체의 지속적인 후원을 아끼지 말아야 장애인 체육이 발전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장애인 체육회 발전에 기여한 박기호(초대회장), 강종건(부회장),김태민(초대사무총장),곽노항(온양농협조합장),원점식(아산시장애인LPG탁구동호회후원회장)이 공로패가 수여 되었으며 아산시 명예를 높인 가학순, 김경태, 김영진, 이선나, 이종례선수에게 운동기구를 전달하고 격려했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