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www.daum.net)의 '나눔 UCC 공모전' 이벤트 페이지 ⓒ2007 welfarenews
▲ 다음(www.daum.net)의 '나눔 UCC 공모전' 이벤트 페이지 ⓒ2007 welfarenews

기부와 자원봉사, 이해, 배려, 감동 등 ‘나눔’을 주제로 한 ‘세상의 모든 따뜻한 야이기, 나눔 UCC 공모전’(이하 공모전)이 개최된다.

공모전은 동영상, 이미지, 글 총 3개 분야로 나눠진다. 나눔 현장의 생생한 감동 이야기, 즐거운 나눔 방법 소개, 기발한 나눔 제안 등 형식과 분량에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작품 접수는 다음달 7일까지며, 다음(www.daum.net)과 사랑의열매 홈페이지(www.chest.or.kr)의 공모전 이벤트 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결과는 다음달 12일 사랑의열매 홈페이지를 통해 최종 발표되며, 시상식은 19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모금회) 대강당에서 열릴 예정이다.
대상 1명, 최우수상 2명, 우수상 3명에게 상금과 부상이 주어지며, 사랑나눔상과 다음 나눔상으로 초등부, 중고등부, 일반부 각6명씩 총 18명에게 디지털 카메라가 주어진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나눔문화 확산의 일환으로 펼치고 있는 ‘나눔의날’ 선포 1주년을 기념으로 진행되는 것”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나눔의 방법을 찾아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모전 외에도 클릭만 하면 참여할 수 있는 ▲나눔 UCC공모전 출품작 감상하고 댓글 쓰기 ▲기존에 제작된 나눔UCC 퍼와서 소개하기와 나눔UCC 스크랩 해가기 ▲나눔에 대한 생각 나누기 등 풍성한 이벤트가 마련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