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시작전 참가선수들이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2007 welfarenews
▲ 경기 시작전 참가선수들이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2007 welfarenews
2002년 월드컵의 감동이 채 가시기도 전에 공 하나에 선수 모두가 승리라는 하나의 목표에 집중하는 축구대회가 열린다. 2007년 11월 13일 화요일에 송파시각장애인축구장에서 열리는 제 1회 강동, 송파 장애인 축구대회가 바로 그 것이다. 그동안 축구와 같은 체육활동을 가까이 할 기회가 적었던 장애인들이 선수로 참가하여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요즘, 움츠러들 수 있는 몸과 마음을 활짝 펴고 경기승패를 떠나 팀원들과 함께 협동하며 즐겁게 뛸 수 있다는 점은 여타 축구대회보다 이 대회가 뜻 깊은 이유 중 하나이다.
서울시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지원으로 사회복지법인 동안복지재단(대표이사:전청자)이 주최하는 이번 대회를 통해 강동구와 송파구 인근지역의 장애인들이 서로간의 친목을 다지고 축구라는 스포츠 활동을 통해 건강한 심신을 만들고, 또한 체력증진에 대한 필요성을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다.
13일에는 치열한 예선을 통과하고 본선에 오른 팀들 간의 경기와 최종 결승전이 치러질 것이며, 순위에 오른 팀들에게 상을 수여하면서 대회는 막을 내린다.
[문의] 02-473-0558 장용수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