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샘장애인자립생활센터. 한국활동보조교육연합회 장 진순 회장 인사말 전경 ⓒ2008 welfarenews
▲ 사랑샘장애인자립생활센터. 한국활동보조교육연합회 장 진순 회장 인사말 전경 ⓒ2008 welfarenews
사랑샘장애인자립생활센터와 한국활동보조교육연합회는 하나된 마음으로 장애인의 사회참여구현을 위해 제1회 사랑샘어울림 한마당을 부산장애인총연합회 조창용 회장 관련 단체장과 회원 봉사자가 참석한 가운데 부산 해운대 장산 대청공원 야외무대에서 개최했다.

장회장은 "여러가지 어려운 여건 가운데에서도 당당하게 사회참여구현을 실현하고 계시는 회원 여러분 그리고 장애인과 함께 한 몸이 되어 열과 성을 다해 혼신의 정성을 다해주신 활동보조인 여러분에게 이 자리를 빌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했다.

특히 "이동이 어려운 가운데에서도 마음을 모아 함께 해준 여려분들의 활기찬 모습을 대하고 보니 우리 사랑샘산화기관과 한국활동보조 교육연합회에 잠재해 있는 무한한 가능성을 보는 것 같아 가슴이 벅차다"라고 했다.

또한 "사랑샘어울한미당을 통해 장애인과 활동보조인이 서로의 의무에 대한 다짐과 서로에 대한 이해의 한마당을 펼쳐갈 때 세상 무엇보다 바꿀 수 없는 소중한 관계임을 새롭게 인식하게 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부산] 천 상현 기자 cjstkdgus47@ yahoo.co.kr

회원과 가족의 한마당어울림 행사전경  ⓒ2008 welfarenews
▲ 회원과 가족의 한마당어울림 행사전경 ⓒ2008 welfarenews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