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복지가족부와 한국노인인력개발원에서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일하는 노인에 대한 인식개선과 함께 노인일자리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확대시키기 위해 일하는 노인 인식개선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공모분야와 주제는 인쇄 광고 및 UCC(- 일반인을 대상으로 일하는 노인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가질 수 있도록 할 수 있는 작품 - 노인인력의 장점 등을 강조하여 기업에 노인인력 고용을 촉진시킬 수 있는 작품 - 국가 정책 '노인일자리사업'에 대해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창의적인 작품), 사진(- 일하는 노인의 활기차고 역동적인 모습을 담은 사진 - '젊은 노인’ 및 ‘노인 인력의 활동성’을 표현할 수 있는 모습의 사진), 수기 (일하는 노인 및 노인일자리사업에 대한 긍정적인 부분에 관해 자유주제)다. 자세한 작품의 형식은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공모 방법은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거나 오프라인(울시 서초구 방배4동 869-9 성령빌딩 6층 한국노인인력개발원 홍보협력팀 LOVE Senior 공모전 담당자 앞)으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오는 20일까지며 자세한 사항은 홍보협력팀(02-6007-9176)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