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의원이 의원직 상실에 해당하는 선고받았습니다.

박연차 전 태광실업 회장에게 불법 정치자금을 받은 혐의로 기소된 한나라당 박진 의원이 24일 오후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3부는 박진 의원에게 벌금 300만원과 추징금 2천300여만원을 선고받았습니다. 박 의원은 즉각 항소하겠다고 합니다.

▲현대·기아자동차그룹 2010년도 정기인사에서 첫 여성 임원이 탄생했습니다.

이번에 승진한 김화자 신임 이사대우(54)는 동덕여대 가정학과를 졸업해 1987년 그룹에 입사해 최초 여성지점장에 발탁되는 등 판매실적이 매우 두드러졌다고 합니다.

▲지상파 안부러운 CJ

CJ그룹이 오리온의 케이블 채널인 온미디어를 인수합니다. 인수 지분은 오리온 및 특수관계자 지분 55.2%이며 인수 가격은 총 4,345억원입니다. CJ의 이번 인수로 온미디어가 보유한 OCN, 캐치온, 바둑TV, 투니버스 등 10개 채널을 추가확보하여 케이블 시청 점유율 30%가 넘는 국내 최대 멀티 프로그램 공급자가 됐습니다.

▲부족함이 많아 서지영과 결별한 류시원

지난 23일 MBC '황금어장-무릎팍 도사'에 출연한 배우 류시원은 “가수 서지영과의 교제에서 진지하게 만났지만 부족한 부분이 많아 헤어졌다”고 밝혔습니다.

▲박주영 3연속 골

박주영(24.AS모나코)은 24일 프랑스 르망 스타드 레옹-볼레에서 열린 르망과 원정경기에서 동점골을 넣어 팀의 무승부를 이끌었습니다. 이로서 박주영은 최근 3경기 연속골을 넣었고 시즌 6호골을 넣어 팬들을 즐겁게 해주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