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모자애복지관(관장 장경혜) 사회재활팀은 성인 지적·발달장애인을 대상으로 자기표현 및 자아 존중감 향상을 위한 연극 동아리 ‘내안의 또 다른 나 G.O.D’대상자를 오는 12일까지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서울시 강남구 인근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성인 지적·발달장애인이며, 활동은 주 1회(수요일 오후 4시부터 6시) 이론 및 실기를 배울 수 있다. 또한 월 1회 주말을 활용해 연극 공연관람, 연극단 연계 체험이 진행된다. 그밖에 문화체험, 연극발표회, 복지 시설 연극 봉사 등 다양한 연극관련 활동이 진행될 예정이며, 이용기간은 1년이다.
연극 동아리는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 사업으로 무료로 진행된다.

문의 : 02-3410-8844 / 홈페이지 : www.smwelfare.or.kr

▶시흥시장애인보호작업장은 경기도 시흥시에 거주하고 있는 중증장애인들의 고용창출과 직업훈련을 통한 근로기회를 제공하고, 지역사회 통합을 위해 근로장애인을 모집한다. 만 18세 이상 등록장애인 중 주민등록상 시흥시에 주소지를 두고 있으면 신청 가능하며 1~3급 장애인 70% 이상 모집할 예정이다. 지원은 전화로 접수 후, 직접 방문해 사회진단 및 직업진단과 현장평가 후 채용 된다. 사업내용은 브랜드 사업(A4용지 생산 및 판매), 임가공 사업(시흥·안산지역 공단 내 업체 생산품 임가공), 기타지원사업(직업재활계획 수립 후 개인별 특성에 맞는 개별고용계획 수립, 취업지원, 여가활동, 개인사회생활훈련, 사회적응훈련)등이다.

문의 : 031)499-7060~1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