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한교웅

진황제 호해는 산재한 군사세력을 말살하려 나서고 유방은 혼자서 진나라 군사를 대적하기 힘들다는 것을 알고 군사를 데리고 항가군에 투항한다.

범증은 유방에게 상서로운 기운이 따라다니고 용안의 상을 지닌 것을 보고 처음부터 그가 진짜 천자가 될 인물임을 예지한다. 범증은 유방이 항우의 우환이 될 것임을 알아 유방을 죽이도록 설득하지만 항우는 이를 거부하고 두 사람은 다툼을 벌인다.

출신이 빈천하고 병서를 많이 읽은 한신은 언제나 굴욕을 당하지만 항상 무희 향희가 곁을 지킨다. 향희는 그에게 항가군에게 투항하도록 격려하고, 한신은 훗날 그녀와 결혼하겠다는 약속을 남기고 떠난다. 항가군의 세력은 점차 강대해지는데... 토요일 오후 5시에 3회 연속 방송된다.

△명화초대석-은신협

꽃이 피면 제황성이 나타나고, 음양이 역행하면 천하대란이 일어난다는 전설이 있다. 왕을 살해하고 왕의 자리에 등극한 천녀국의 여왕은 음양을 역행한 자신이 위험에 처할까 불안해하고, 자신의 심복인 현기사들을 보내 예언 속의 왕인 제황성을 제거하려 하지만, 여왕에 반대하는 와호장룡은 제황성과 신검을 보호하려 한다.

탄두와 시두는 우연히 신검의 위치를 알려주는 석판을 얻게 되고, 이를 노리는 여왕의 현기사 람령과 보물을 탐내는 춘십삼소와 동행해 비밀을 캐러 떠난다. 춘십삼소는 남자노예를 파는 장사꾼이지만 동행했던 시두에게 마음이 끌리고, 제황성을 제거하려고 동행했던 람령도 탄두를 사랑하게 돼 갈등에 빠진다.

오랫동안 계속된 여왕의 핍박에 견디지 못하던 정양족과 다른 부족들은 제황성이 나타났다는 것을 알게 되고, 와호장룡과 제황성을 도와 여왕을 물리치기 위해 황궁으로 쳐들어가 사투를 벌인다.

천녀국의 여왕은 음양을 역행한 자신이 위험에 처할까 불안해하고, 자신의 심복인 현기사들을 보내 예언 속의 왕인 제황성을 제거하려 하지만 여왕에 반대하는 와호장룡은 제황성과 신검을 보호하려 한다. 토요일 밤 11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