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송이 장미(12세 이상 관람 가)

혜란은 병실을 나서는 현규를 붙잡으며 가지 말라고 애원한다. 혜란을 끌어안으며 울음을 삼키는 현규. 그러나 금자는 괴로워하는 현규와 혜란에게 흔들림 없이 단호하기만 하다. 순옥은 태일이 태호의 친형이라는 사실에 놀라고 태호는 그 사실을 비밀로 해 달라고 당부한다. 유진은 민재에게 본가에 들어가 살자고 말하지만 민재는 할머니에게 받을 상처가 두려워 싫다며 거절한다.

한편 태호는 현규의 집에 태일의 존재를 숨겨야 하는 이유가 궁금하기만 하고 태일은 자신 때문에 혜란과 혜성의 결혼이 깨졌다는 금자의 말에 의아해한다. 한편 괴로움을 견디다 못한 현규는 한밤중에 병원으로 달려가는데… 매주 월~금요일 오전 10시,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초한교웅(15세 이상 관람 가)

유방은 함양에 들어갈 의도가 없었지만 결국 번쾌와 소하 등의 종용에 따라 함양성에 들어간다. 유방은 함양궁에 들어가 번화한 진나라의 모습과 호화로운 보물들을 보며 왕이 되기 위한 꿈을 키운다. 소하는 유방에게 천하를 얻으려는 마음을 일깨우며, 백성들에게 재물을 나누고 법3장을 제정해 가혹한 폭정을 거두어야 민심을 얻을 수 있다고 말한다.

항우는 유방의 배신을 전해 듣고 크게 노하여 그를 죽이겠다고 단언한다. 우희는 한신의 도움으로 다시 항우와 만나게 되고, 한신은 그 공으로 항우의 중용을 원하지만 그의 교만함 때문에 결국 한직에 처하고 만다. 항우는 범증의 지략에 따라 연회에서 유방을 죽이려는 계획을 세운다. 토요일 오후 5시 3회 연속 방송된다.

△명화초대석 - 나이트워치 버드레이드(15세 이상 관람 가)

중세 시대.. 빛과 어둠의 기사들의 전쟁이 그칠 줄 모르고 계속 되던 어느날, 한 명의 인간 중재자를 통해 기나긴 전쟁의 끝을 맺게 된다. 그러나 빛의 세력과 어둠의 세력 간의 견제는 계속 되고, 수세기 동안 인간 세계에서 위태위태한 균형을 유지해 오는데…

2004년 모스크바 아내의 외도를 목격한 안톤은 격분한 나머지 마녀를 찾아가게 되고, 그 곳에서 어둠의 세력을 감시하는 나이트 워치를 만나게 된다. 나이트 워치를 통해 자신이 빛과 어둠의 능력을 모두 가진 특별한 존재 임을 알게 된 안톤은 그들과 함께 어둠의 세력에 대항하며 기나긴 전쟁을 종식 시켜줄 '위대한 자'의 출현을 기다리는데…

어둠의 세력을 감시하던 어느날, 안톤은 한 어린 아이를 뒤 쫓게 되고, 그리고 서서히 드러나게 되는 어둠의 세력의 음모… 안톤은 과연 세상이 어둠의 세력에 지배되는 것을 막을 수 있을 것인가? 일요일 밤 11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