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0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 중계방송

복지TV 에서는 이달 20일 ‘장애인의 날 30주년’을 맞아 KBS와 함께 63빌딩 국제회의장에서 열리는 ‘장애인의 날 기념식’을 동시 생중계로 방송된다. 이번 행사는 한국장애인개발원이 주관하며 장애인 및 장애인 가족, 장애계 단체 관계자 등 약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다. 4월 20일 화요일 오전 11시에 방송된다.

△ <장애인의 날 특집> 전국 나눔 노래자랑 스타를 찾아라
-2010 장애인 Rainbow Rose 가요제-

제30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복지TV에서는 오는 20일 서울역 광장에서 벚꽃과 함께 장애인 레인보우 로즈 가요제 행사를 개최한다. 장애인 및 장애인가족, 장애인관련 단체 활동가 등이 참여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사랑으로 하나가 되는 화합의 장이 마련된다.

장애인의 정체성과 주체성을 부각시켜 보다 당당하게 사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펼쳐지는 이번 가요제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울러져 다양한 볼거리와 흥겨운 무대가 펼쳐지며 입상한 대상 1팀에게는 상금 300만원 등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우리 사회를 구성하고 이끌어 나가는 당당한 주체임을 알리는 ‘2010 장애인 레인보우 로즈 가요제!!’는 4월 24일 토요일 오후 2시에 방송되며 4월 25일 일요일 오후 2시에 재방송된다.

△명화 초대석 <킬미레이터>

오전 7시 30분. 평범한 회사원 여성 쉔 그러나 직장 상사이자 유부남인 연인의 변심, 다른 가정을 가진 아버지와의 불화, 키우던 물고기마저 죽는다. 이제 그녀에게 살아야 할 이유가 없다. 오전 9시 15분. 회사 업무도 뒤죽박죽, 연인 매튜와의 완전한 이별을 깨달은 쉔은 회사 건물의 옥상으로 올라가 자살하기로 결심한다.

그 시간, 은행을 털기 위해 건물로 잠입한 찰리 동업자 빌리는 돈을 가지고 빠져나가지만 찰리는 경찰에 쫓겨 옥상으로 올라간다. 건물에서 뛰어내리려는 쉔을 붙잡고 인질극을 벌이던 찰리. 그는 그녀에게 건물을 무사히 빠져나가 탈출할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청한다. 순순히 그에 응하는 쉔. 대가는 바로 일이 무사히 끝난 뒤 자신을 죽여달라는 것인데.... 토요일 밤 11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