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생활체육프로그램

몸이 불편한 장애인들에게 장애 유형에 따른 스트레칭 방법을 알려주는 프로그램. 복지TV 시청자들도 함께 따라해 보자! 몸이 무척이나 가벼워 질 것이다. 매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된다

△ WBC 생방송 전국 나눔 노래자랑

산업이 발달해 풍부한 물질의 세상이지만 우리주변에는 장애인 노인 등 소외된 이웃의 그늘진 곳이 많다. 소외된 그들에게 희망과 꿈을 줄 수 있는 배려와 나눔의 문화를 만들고자한다. 시청자 참여 프로그램으로 매일 오후 2시 즐거운 노래와 함께하는 나눔의 기쁨!

기존의 가요 음악프로그램과 차별화된 신선하고 다양한 코너를 통해 시청자와 함께 보고 듣고 느낄 수 있는 따뜻함을 전한다. 우리주변의 따뜻한 이웃들의 진솔한 삶의 이야기를 나누는 인정 넘치는 사람들이 함께하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달려가 축제의 장을 만들어 드리는 프로그램. 매주 월~금요일 오후 2시에 방송된다.

△백만송이장미

귀분은 인환에게 민재 대신 현규를 리조트팀 본부장에 앉히라며 호통친다. 현규에게도 든든한 장인을 만들어 주기 위해 혜란과의 약혼을 취소하겠다고 말하는 귀분. 그런 귀분을 보는 민재의 마음은 괴롭기만 하다. 유진은 현규에게 혜란을 포기할 것을 재차 다그치고 민재는 그런 유진을 보며 안타까운 마음뿐이다.

지하 주차장에서 노숙하던 태일은 경비원에게 발견되고 태일을 불쌍히 여긴 경비원은 공사장 일자리를 소개해 준다. 귀분은 자신의 다친 팔을 걱정하는 혜란의 전화를 받고 마음이 약해지지만 이내 독하게 마음을 다잡는다.

한편 명주는 현규가 마음대로 한 번 해보라며 자신을 책망하자 민재에게 전화를 걸어 인환과 혜란에게 모든 사실을 밝히겠다고 협박하는데… 매주 월~금요일 오전 10시에 방송되고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