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잇 포 유’ 당신을 초대합니다
‘웨잇 포 유’ 당신을 초대합니다
  • 이지영
  • 승인 2010.05.10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리의 한 장소를 두고 두 명의 가수 빌리와 루아가 다투게 된다. 갑자기 내린 비에 함께 비를 피하게 된 두 사람. 처음엔 어색하지만 이내 서로의 이야기를 나누며 음악과 함께 점점 친해지고, 서로의 과거를 떠올리며 서로를 위로하는데......

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이하 장총련)는 S.H.ON(쇼온)과 ‘2010년 문화예술분야협력을 위한 MOU’ 체결 후 첫 번째 문화예술사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이브콘서트형식의 창작뮤지컬 ‘웨잇 포 유(wait for you)’는 뮤지컬 부문 남우주연상 로미오와줄리엣·햄릿의 주역 배우 김수용과 신예뮤지컬스타 배우 김경수씨, 뮤지컬계의 떠오르는 별 배우 유하나씨, SBS슈퍼모델 출신 배우 김수진씨가 캐스팅 됐다. 그 외에도 뮤지컬 김종욱찾기에서 연기의 진수를 보여준 배우 임기홍씨와 뮤지컬 어쌔신에서 안정적인 연기로 호평 받은 배우 김대종씨가 더블캐스팅 됐다.

장애인 초대 공연은 다음달 3일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총 4회(200여명)에 걸쳐 장애인당사자 및 장애계단체 종사자를 대상으로 초대관람신청을 받을 예정이며, 신청은 오는 17일부터 장총련 홈페이지(www.kofod.or.kr)에서 회원 가입 후 신청하면 된다.

그밖에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게시판과 네이버 카페(cafe.naver.com/kofod.cafe)에서 이뤄질 예정이며, 장총련 사무국(02-784-3501)으로 문의하면 된다.

장총련은 “극중 비 내리는 무대에서 들려오는 감미로운 느낌의 음악이 시원한 맥주와 커피 한잔을 저절로 생각나게 한다”며 “배우들이 직접 키보드를 두드리고 기타를 치는 라이브 콘서트 같은 분위기에 젖어들어 함께 손가락을 움직이고, 발을 구르면서 배우와 관객이 하나가 돼 자연스럽게 어우러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