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BC 생방송 전국 나눔 노래자랑

산업이 발달해 풍부한 물질의 세상이지만 우리주변에는 장애인 노인 등 소외된 이웃의 그늘진 곳이 많다. 소외된 그들에게 희망과 꿈을 줄 수 있는 배려와 나눔의 문화를 만들고자한다. 시청자 참여 프로그램으로 매일 오후 2시 즐거운 노래와 함께하는 나눔의 기쁨!

기존의 가요 음악프로그램과 차별화된 신선하고 다양한 코너를 통해 시청자와 함께 보고 듣고 느낄 수 있는 따뜻함을 전한다. 우리주변의 따뜻한 이웃들의 진솔한 삶의 이야기를 나누는 인정 넘치는 사람들이 함께하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달려가 축제의 장을 만들어 드리는 프로그램. 매주 월~금요일 오후 2시에 방송된다.

△희망스튜디오

경제가 나아졌다고는 하지만 그 순풍이 서민과 소외계층에까지 전달되기에는 시간이 걸릴 듯하다. 따라서 복지TV에서는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전반에 걸쳐 우리 사회에 희망을 주는 분들을 초대하여 그 이야기를 전하는 ‘희망스튜디오’를 마련했다.

소외계층에게 희망을 전달함으로써 사회 곳곳에 희망의 불씨를 밝혀주는 역할을 하려한다. ‘희망 스튜디오’는 매주 금요일 5시에 방송된다.

△명화초대석-황금마차

18세기, 남아메리카의 스페인 식민지를 배경으로 총독이 주문한 황금마차와 이탈리아의 유랑극단 여주인공 까밀라를 둘러싸고 세 남자가 벌이는 사랑싸움 이야기이다.

식민지 총독인 바이스로이는 일과 아내를 뒷전으로 미룬 채 매력적인 유랑극단의 여배우 까밀라의 사랑을 얻기 위해 애쓴다. 그리고 급기야 자신이 특별히 주문해서 만든 황금마차를 까밀라에게 넘기기에 이른다.

하지만 당대 최고의 투우사인 라몬과 순수한 귀족, 펠리페 또한 까밀라의 사랑을 얻기 위해 결투까지 무릅쓴다. 이에 까밀라는 유혈 사태를 막기 위해 황금마차를 가톨릭 주교에게 바친 뒤, 사랑의 미련을 마음속에 묻은 채 세 남자 모두의 사랑을 뒤로 하고 유랑극단으로 돌아가는데... 토요일 밤 11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