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welfarenews
▲ ⓒ2010 welfarenews
충청남도장애인체육회가 주최하고 충청남도장애인탁구협회와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이 공동 주관하는 ‘제2회 충청남도지사배 장애인생활체육 탁구대회’가 다음달 5일 순천향대학교(아산캠퍼스) 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충청지역의 장애인 생활체육 활성화와 장애인 선수 육성을 목표로 2008년부터 충청남도지사배로 승격되어 치러지고 있으며, 2009년도에는 신종플루의 확산방지를 위하여 대회가 취소되어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하고 있다.

이번 대회는 개인전 및 복식전으로 진행되며, 경기종목은 장애유형별로 ▲지체장애(스탠딩, 휠체어부문) ▲지적장애(성인, 청소년부문) ▲정신장애 ▲시각장애 ▲청각장애 부문으로 총 300여명의 선수가 참가하여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이고 우수선수를 발굴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대회를 준비하고 있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의 이창호 관장은 “충남권내의 우수선수를 발굴함과 동시에 도내 장애인 탁구선수들이 뜨거운 열정으로 모두가 하나될 수 있는 화합의 장을 마련하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대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www.asanrehab.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생활체육팀(041-545-7727,7710)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