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 괴롭히는 청소년 캡처 이미지 공개…네티즌 '공분'
노인 괴롭히는 청소년 캡처 이미지 공개…네티즌 '공분'
  • 김호중
  • 승인 2010.06.01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당사이트 캡쳐 ⓒ2010 welfarenews
▲ 해당사이트 캡쳐 ⓒ2010 welfarenews
중학생으로 보이는 10대 청소년들이 할아버지를 괴롭히는 듯한 동영상 캡처 이미지가 공개돼 네티즌들의 비난이 커지고 있다.

최근 인터넷에는 10대 청소년들이 길거리에서 노인 남성에게 격투기 포즈를 취하고 손을 올리는 등 괴롭히는 것으로 추정되는 동영상 캡처 이미지가 올라와 네티즌들의 공분을 사고 있다.

해당 게시물을 올린 네티즌은 "학생들이 길에서 담배 피우고 있어서 할아버지가 피지 말라니까 닌자놀이라고 예의 없게 바로 앞에서 발차기 했다"며 "화가 난다"고 전했다. 이어 "놀이터에서 술 드신 것 같은 할아버지의 머리를 툭 치고 도망갔다"는 글과 함께 "또한, 학교 건물 수위 아저씨한테 '덤벼 덤벼' 거리면서 문 막고 서있었다"라는 동영상 내용을 함께 공개했다.

현재 해당 동영상은 네티즌들의 항의로 삭제된 상태인 듯 인터넷에서 찾을 수가 없다. 그러나 네티즌들은 화면 캡처 이미지를 통해 청소년들이 할아버지를 괴롭히는 것이라 판단, 황당함을 숨기지 못했다.

이들은 "저런 애들 성공할 일도 없지만, 성공해서는 안된다" "사실이라면, 정신이 어떻게 된 것 아니냐" "치가 떨린다" "제대로 부모 욕 먹이는 것"이라며 비난 수위를 높이고 있다.

출처 : 디시뉴스
기사링크 : http://www.dcnews.in/news_list.php?code=ahh&id=546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