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가족

우리사회의 같은 구성원이자 우리 이웃, 우리 가족인 장애인의 삶과 희망을 진솔한 시선으로 전하는 장애인 전문 프로그램. 장애인이 당당히 자신의 삶을 일구고 주체적으로 사회에 참여한 모습을 조명하며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살아가는 아름다운 세상을 그린다.

세상속에 소중한 첫 걸음을 내딛는 장애인 단체나 모음의 단체나 평등을 소개하고, 절망을 딛고 다시 희망을 짓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도음이 되는 소식을 전하며 작은 목소리일지라도 밝고 희망차게 실아가는 장애인의 이야기을 전한다. 매주 월~금요일 오전 8시 30분, 오후 1시 30분에 방송된다.

△<앙코르 드라마> 파랑새는 있다

밤무대 차력사, 전직 창녀, 무명가수, 사기꾼 등 소박한 등장인물들의 삶과 애환을 유쾌하게 그린 작품. 나이트클럽 카페를 무대로 다양한 사람들이 살아가는 인생을 보여주는 이야기. 목~금요일 오후 6시 40분에 방송된다.

△<명화 초대석>-원표의 더 러너

홍콩의 대 오타그룹 회장은 자신의 모든 재산을 양녀인 유미코에게 상속한다. 회장의 동생 카즈오는 암흑가 보스 벤에게 유미코를 죽이라고 명령하고 그는 킬러를 고용한다.

한편, 요리사 보조로 일하는 켄은 스타의 꿈을 안고 무작정 홍콩으로 오는데 호텔에서 방을 잘못 찾아가고 만다. 그런데 하필이면 그 방이 문제의 킬러가 묵는 방.

어리숙한 람 카우와 람 다이 남매는 사부의 원수인 킬러에게 복수하기 위해 킬러를 쫓고 켄은 벤에게 잡혀있는 유미코를 구출하기 위해 카우에게 무술을 익히는데... 토요일 밤 11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