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지난해 ‘강서여름방학영어캠프’의 수업 모습.
사진출처/강서구청
 ⓒ2010 welfarenews
▲ 사진-지난해 ‘강서여름방학영어캠프’의 수업 모습. 사진출처/강서구청 ⓒ2010 welfarenews
서울시 강서구는 여름방학 동안 초등학생들의 영어 학습 기회를 확대해 자신감을 향상시키고 공교육 활성화를 이끌기 위한 ‘강서여름방학영어캠프’ 참여자를 모집한다.

강서여름방학영어캠프는 오는 8월 2일부터 20일까지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15회 과정으로 운영되며, 대상은 초등학교 3~6학년 66명이다. 운영장소는 염창동 강서여성문화나눔터며, 수강료는 15만원(교재비 별도)이다.

수강신청은 다음달 5일부터 9일까지 강서구청 홈페이지(www.gangseo.seoul.kr)에서 할 수 있으며, 다음달 12일 추첨을 통해 수강생이 선정될 예정이다.

신청자격은 강서구 거주 초등 3~6학년으로, 이전 토요영어교실 수료생과 강서(여름, 겨울) 방학영어캠프 수료자는 미달일 경우 재수강이 가능하다.

또한 상대적으로 영어 교육의 혜택이 적었던 기초생활수급자 자녀 6명을 별도 모집해 무료수강의 기회도 제공한다.

강사진은 뉴질랜드 국적의 원어민 강사 1명과 한국인 강사 3명으로 구성, 수강 대상자는 레벨테스트를 통해 학생들의 수준에 맞춰 4개 반으로 편성, 교재와 생활 영어회화 위주로 운영한다.

강서구 관계자는 “학생들이 쉽고 재미있는 영어학습기회를 통해 자연스럽게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갖고, 학생들 간 친교를 나누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밖에 자세한 사항은 강서구청 교육지원과(02-2600-6984)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