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만송이 장미

현규는 혜란에게 지난 일 년 동안 단 하루도 혜란을 잊은 적이 없었다고 말한다. 자신은 현규를 잊었다며 또 다시 힘들게 하지 말아 달라고 말하는 혜란. 집에 돌아온 현규는 가족들 앞에서 혜란 이외의 여자와 결혼할 뜻이 없음을 밝힌다.

지난 1년 동안 혜란을 잊으려 노력했다며 다시 한번 생각해봐달라는 현규의 말에 인환은 절망감을 느끼고. 현규의 뜻이 확고함을 안 귀분은 순영과 함께 금자의 식당을 찾아가 현규와 혜란을 결혼시키자고 말한다.

혜란 역시 여전히 현규를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확인한 태일은 인환을 찾아가 혜란을 받아들여 달라고 애원하는데… 매주 월~금요일 오전 10시에 방송되며 오후 6시에 재방송된다

△WBC 뉴스

‘WBC뉴스’는 소외계층을 대변하고 이들의 삶을 공유하기 위해 공익채녈 복지TV에서 마련한 국내 유일의 뉴스 프로그램이다. 따라서 WBC뉴스는 지역 곳곳의 소식을 발 빠른 전달력과 앞서가는 시각으로 사회의 흐름을 담아낼 수 있는 뉴스로 공익성을 제고하는 뉴스를 만드는데 역점을 두고 있다.

WBC뉴스는 자막과 수화해설을 통해 ‘방송시청 소회계층’에 대한 권리를 실현하고 있다. 매일 오전 8시, 오후 4시, 밤 11시에 방송된다.

△파란만장 취업연구소

미취업자를 위한 취업정보 프로그램! 대학생에서 어엿한 사회인이 되기까지, 파란만장 취업연구소~! 이번 주는 백수 김군의 동생 백조 김양의 이야기가 전개된다. 장기 미취업자라는 멍에에 스스로 작아져만 가고 있는 김양. 큰 결심을 하고 김군의 회사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되는데…

여느 때와 같이 분주한 사무실, 다소 긴장한 모습의 김양! 과연 잘할 수 있을까? 사회생활이 처음이라 많이 긴장한 모양인가 보다. 하지만 보기보다 적응을 잘하는 김양, 더구나 여기저기서 김양을 찾는 회사 사람들을 보니 벌써부터 자리를 잡은것 같은데…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방송되고 금요일 오전 9시에 재방송된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