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화초대석-레릭2 돌아온 전설(15세)

전편보다 더욱 강해지고 무서운 그가 돌아왔다! 의사 리치가 심한 화상을 입은 백만장자 디버의 지원으로 파괴된 조직을 재생하는 기적의 약을 개발하지만, 정부의 간섭으로 지하에 숨어 기다리는 굶주린 괴물을 만들어 내고 만다.

빈스가 이끄는 정비원팀이 낡은 장비를 찾으러 버려진 건물 지하로 내려가고, 괴물을 발견하게 된다. 괴물은 공포의 대상으로 한명씩 먹어 치우기 시작하는데… 토요일 밤 11시 30분에 방송된다

△멜로다큐 가족

세계적불황의 시대, 30여년 만에 처음 경험하는 마이너스 성장의 시대. 또 다시 불어 닥친 구조 조정, 기업연쇄도산과 대규모실업… 대한민국을 강타한 예측불허의 사회적, 경제적 핵폭풍속에서 우리는 어디서 위로받을 것인가? 우리는 무엇으로 희망을 이야기할 것인가? 그것은 바로 '가족'이다.

기존의 휴먼 다큐멘터리가 '한 인간'에 대한 기록이자 이야기였다면'휴먼 멜로다큐 <家族>'은 '한 가족과 그 가족 관계'에 대한 기록이자 이야기라는 점에서 기타 휴먼 프로그램들과 차별화 되었다. 고민을 드러내 펼쳐 보여주기만 하던 기존 휴먼 다큐멘터리를 지양하고, 가족의 문제와 고민에 정면으로 맞서는 심도 있는 가족 심리 다큐멘터리를 추구한다. 적극적이고 긍정적으로 가족 문제에 대면한 가족들로부터 발견한 희망과 위로의 메시지를 시청자에게 감동과 눈물을 선사 한다. 매주 수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