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코르 대하 사극 여인천하

중종반정 과정에서 영의정 신수근을 참살한 박원종은 화근을 제거하기 위해 중종을 찾아가 폐비 신씨인 중전을 폐위시켜 줄 것을 요청한다. 마음이 상한 중종은 자순대비를 찾아가 자초지종을 말하고 중전을 보호해 달라고 부탁하지만 궁중의 법도는 지엄다하는 걸 알고 있는 자순대비는 아무 말도 하지 못한다.

며칠 째 중종이 중전의 폐위문제를 결정하지 못하자 박원종은 자기 마음대로 중전을 끌어낸다. 반정공신 일파는 중종과 그 종친들의 움직임이 범상치 않음을 눈치채고 감시한다. 종친들은 파릉군의 집에서 몰래 모임을 갖고, 박원종의 목을 치자는 의견을 내놓는다. 그 때 그들의 이야기를 엿들은 복면의 사나이는 박원종을 찾아가 이 사실을 알린다.

박원종은 중종을 찾아가 왕실종친들이 역모를 꾀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리고 그들을 잡아들인다. 한편 파릉군(최종준)은 박원종 일파에게 잡혀오기 전 임신한 아내 계향을 도피시킨다. 파릉군은 계향과 이별을 하기 전 반으로 자른 옥패를 건네며 아이를 낳거든 이 옥패를 주면 자신의 자식이라는 징표가 될 것이라고 말한다.

고향 추산도로 향하던 계향은 왜구한테 화살을 맞지만 어렵게 당추의 도움으로 딸을 낳고 숨을 거두는데.... 매주 월요일~수요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일자리가 희망입니다

최근 정부와 각 지자체 그리고 기업 ․ 중소기업은 누구 할 것 없이 사회적으로 큰 문제가 되고 있는 구직난을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정책과 해결방안을 내놓고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하지만 고용주 입장에서는 사업장에 맞는 구직자를 원하고 있고, 반대로 구직자도 자신의 경력과 적성에 맞는 직업을 갖기 원하고 있다.

따라서 복지TV는 일자리 창출, 일자리 나누기, 사회적 기업, 창업 등 일자리 종합정보를 한 눈에 살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신입 및 경력직 등 구인 및 구직을 원하는 이들에게 연령 ․ 성별에 상관없이 일자리 정보를 신속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매주 월요일~화요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