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양의 무법자(석양의 건맨2)

허리춤엔 총자루를 차고, 먼지가 뒤덮힌 망토를 두르고, 늘 시가를 입에 문채 우수에 찬 눈빛으로 서부를 가르는 신비의 남자 블런디. 미국의 남북전쟁이 한창인 때, 블런디는 멕시칸 총잡이 투코와 함께 동업 중이다.

투코는 현상범. 블런디는 그를 잡아 수많은 현상금을 얻어내고, 투코가 교수형을 당하는 순간, 어디에서인가 총성이 울린다. 이때 투코를 매달고 있던 밧줄이 끊어지고, 투코는 목숨을 건지는 것. 이런 방식으로 이들은 남서부 일대를 휘저으며 위험스런 게임을 해나간다. 21일 낮 12시 30분에 방송된다.

△로미오와줄리엣

이국적이고 정열적인 도시 베로나에는 서로 앙숙으로 지내온 두 가문 몬태규가와 캐플릿가는 끝없는 혈투를 벌이며 첨예하게 대립하고 있다. 시민들의 눈길도 아랑곳하지 않고 전쟁을 벌이는 두 가문의 싸움은 한시도 그칠 날이 없다.

그러던 어느날 캐플릿가의 축제가 열린 파티에 몰래 들어간 몬태규가의 로미오는 아름답고 사랑스런 줄리엣을 만나게 되고 첫눈에 사랑에 빠진다. 다음날 로미오와 줄리엣은 부모 몰래 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두 사람의 결합이 두 가문의 화해를 가져다 줄 것으로 믿은 신부님은 이들의 앞날을 축복해 주지만, 로미오는 친구의 싸움에 말려들어 줄리엣의 사촌인 티볼트를 죽이게 되고 베로나에서 추방당하게 된다.

한편 줄리엣이 결혼한 것을 모르는 줄리엣의 부모는 그녀를 가문 좋은 남자와 결혼시키려 하고, 이를 피하기 위해 줄리엣은 수면제를 먹고 죽은 것으로 가장하는데... 22일 낮 12시 30분에 방송된다

△80일간의 세계일주

‘80일간의 세계일주’를 미니시리즈로 제작한 작품. 포그는 한치의 오차도 없는 시계와도 같은 인생을 살고 있는 여행가다. 클럽에서의 카드 게임 도중 그는 세계를 80일안에 일주할 수 있다는 것에 전재산을 걸고 내기를 하게 된다.

내전 중인 파리를 거쳐 험난한 알프스를 넘고 인도와 미얀마의 정글을 헤매이는가 하면 우여곡절 끝에 도착한 미국에서는 인디언의 습격으로 목숨을 잃을 뻔한 위기도 겪는다. 한편 사립탐정 픽스는 영국 국립은행을 턴 강도로 지목된 그를 그림자처럼 뒤쫓아 함께 여행을 하게 된다.

치밀한 계산과 거침없는 추진력으로 문제를 하나하나 해결해가는 포그는 점점 여행에서의 힘겨운 재미를 만끽하기에 이른다. 23일 낮 12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