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추적

역사의 진실을 쫓아 새롭게 다시 쓰는 한국사! 미궁 속 숨겨진 한국사의 조각을 찾아 한국사의 퍼즐을 맞추고 깨어진 유물, 한구절의 기록을 추적해 전체를 복원하여 우리의 역사의 새로운 진실과 의미를 찾아간다.

시청자의 눈높이에서 시청자와 함께 기록과 유물 파편화된 역사의 조각을 추적하여 그동안 몰랐던 한국사의 실체적 진실에 접근해 본다. 매주 금요일 오후 1시에 방송되며 토요일 낮 12시 30분에 재방송된다.

△기네스 세계기록 최고를 찾아서

지구촌 곳곳에서 펼쳐지는 진기명기들. 호주, 영국, 미국의 3개 스튜디오에서 3원 방송으로 기네스 세계 기록이 펼쳐진다. 시청자들 코앞에서 펼쳐지는 아찔하고, 놀랍고, 기상천외한 기네스 세계기록. 흥미진진한 볼거리와 생생한 스튜디오 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목숨 걸고 두 비행기 사이에 매달린 한 남자의 무모한 도전, 51톤 중량의 트럭 끌기에 도전한 호주의 한 근육질 남성, 현존하는 세계 최단신 남자, 단 2호흡으로 심해 잠수에 도전한 잠수부, 최고가 보드게임, 최고가 애완동물 결혼식 등 상상을 초월하는 이색적인 세계 최고기록 도전!

‘기네스 세계기록 최고를 찾아서’에서 기네스 월드 세계기록 도전자들을 소개한다. 매주 월요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되며 매주 금요일 밤 12시에 재방송된다.

△명화초대석- 방문객(15세)

의사 제프리스는 영국에 온 기억상실증 환자 풀을 해안가에 있는 자신의 집으로 데려온다. 폴의 소지품에서 권총을 발견한 제프리스는 실탄 1개를 자신의 주머니에 넣고는 풀의 행동을 매일 녹음한다.

그리고 제프리스의 아내 프란시스와 폴의 아내가 동일 인물임을 알게 된 후부터 사건은 더욱 미궁 속으로 빠진다. 일요일 밤 11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