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TV 프로그램 소개
복지TV 프로그램 소개
  • Welfare
  • 승인 2010.10.15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WBC 생방송 전국 나눔 노래자랑

산업이 발달해 풍부한 물질의 세상이지만 우리주변에는 장애인 노인 등 소외된 이웃의 그늘진 곳이 많다. 소외된 그들에게 희망과 꿈을 줄 수 있는 배려와 나눔의 문화를 만들고자한다. 시청자 참여 프로그램으로 매일 오후 2시 즐거운 노래와 함께하는 나눔의 기쁨!!

기존의 가요 음악프로그램과 차별화된 신선하고 다양한 코너를 통해 시청자와 함께 보고 듣고 느낄 수 있는 따뜻함을 전한다. 우리주변의 따뜻한 이웃들의 진솔한 삶의 이야기를 나누는 인정 넘치는 사람들이 함께하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달려가 축제의 장을 만들어 드리는 프로그램. 매주 월요일~금요일 오후 2시에 방송된다.

△바른말 고운말

생활에서 접할 수 있는 실제 언어 환경을 적극 반영하고 올바른 언어생활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정확하고 효과적인 지식을 전달하며 청각 장애인들에게 올바른 표기법을 제공해주는 프로그램. 매주 월요일~금요일 오전 11시 50분에 방송된다.

△명화초대석-마하 2

콩코드 909기에 차기 대통령 후보이자 발칸 전쟁을 종식시킬 중요한 디스켓을 지닌 스튜어트 데이비스가 탑승하고 있다. 디스켓의 내용은 미국 부통령 제럴드 파이크의 불법무기 거래에 관한 증거자료로 발칸 전쟁을 부추기는 사실을 담고 있다.

그러나 이륙한지 얼마 안 되어 테러리스트들에게 비행기는 장악을 당하고, 기내의 기자들에게 모든 사실이 폭로되기 시작한다. 이에 다급해진 파이크는 함께 탑승한 자신의 수하들을 보내 이를 저지하려 한다.

한편, 백악관에선 모든 것을 포기하고 콩코드기를 폭파하라는 명령을 내리게 된다. 사태의 급박함에서 기내사람들의 목숨을 건 사투는 시작된다. 토요일 밤 11시 3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