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강서구는 ‘강서꿈나무프로젝트’ 사업의 일환으로 다음달 27일 개최될 ‘2010 강서 Youth Festival(유스 페스티벌)’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4시간 동안 진행될 이번 행사는 그룹댄스 부문(중·고등학생 3~10명 이내 팀 단위)과 대중가요 부문(중·고등학생 개인 또는 10명 이내 단체)으로 진행된다. 단, 창작가요가 아닌 대중가요로 참가하면 된다.

참가대상은 강서구에 거주하는 중·고등학교 재학생, 청소년 관련시설 및 단체 등에서 동아리 활동 중인 청소년이며, 모집분야는 가요·댄스부문이다.

신청은 오는 20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강서구청 홈페이지(www.gangseo.seoul.kr) 및 강서청소년회관 홈페이지(www.gs-youth.or.kr)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 받아 제출서류를 직접 방문하거나 전자우편(gs-youth@hanmail.net)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강서구청 가정복지과 정영숙 과장은 “이번 축제에 끼와 열정을 가진 청소년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며 “청소년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대중문화를 건전하게 수용하고, 자신들의 문화적 욕구를 마음껏 발산하는 소통과 공감대 형성의 장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그밖에 자세한 사항은 강서구청 가정복지과(02-2600-6764)나 강서청소년회관(02-3664-2456)으로 문의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