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록 중앙회장 치사 전경 ⓒ2010 welfarenews
▲ 이정록 중앙회장 치사 전경 ⓒ2010 welfarenews
부산시민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
 
2010 부산장애인 한마음대축제
 
제21회 부산장애인합동결혼식
 
사)부산광역시지체장애인협회(협회장 김강표)는 지난 21일 2010 부산장애인 한마음대축제 및 부산장애인합동결혼식을 기장군 기장체육관에서 부산시장. 시 의회의장. 교육감. 한국지체장애인협회(중앙회장 김정록)와 관련단체장 장애인가족 봉사자등 2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이정록 중앙회장 치사 에이어 제정모 시 의회의장 축사 조인숙 히망나눔회장 격려사와 복지향상의 유공자에게 표창장 공료폐 감사패를 전달했다.
합동결혼식은 진 쌍덕 신랑 송금자 신부 (북구장애인협회)외 3쌍이 2천여명의 장애인 가족 친지 내빈들의 축화로 정 창식 동의대 교수의 주례로 거행 했다.

김 광표 협회장은 대회사에서 오늘과 같은 뜻 깊은 행사를 통해 우리들에게 잠재되어 있는 잠재능력과 소질을 개발해 내어 신체장애가 아니라는 만고의 진리를 자신 있게 선보이는 소중한시간이 되새길 간절히 바라며 장애인에 대한 따듯한 사랑으로 물심양면 봉사하신 수상자 여러분께도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다시 한 번 전해드림이다. 라고 했다.
 
또한 사물놀이 군악대연주(53사단) 이어 윷놀이(남. 여) 팔씨름. 휠체어 릴레이. 노래자랑으로 종합우승(영도구) 준우승(해운대구) 종합3위(사상구) 장애인협회가 차지했으며 .행운권 추첨으로 푸집한 상품과 함께 한마음대축제의 막을 내렸다.

[부산] 천 상현

정 창식 동의대 교수의 주례 전경 ⓒ2010 welfarenews
▲ 정 창식 동의대 교수의 주례 전경 ⓒ2010 welfarenews
최선을 다 하는 팔씨름 전경 ⓒ2010 welfarenews
▲ 최선을 다 하는 팔씨름 전경 ⓒ2010 welfarenews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