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관광레저진흥회 서울 현장
▲ 한국장애인관광레저진흥회 서울 현장 "축하합니다." ⓒ2010 welfarenews
한국장애인관광레저진흥회의 지회장 임명식이 지난 14일 서울과 경기도 과천시에서 열렸다.
이날 서울시는 정원석 지회장이, 경기도 과천시는 이효철 지회장이 임명됐다.
서울특별시 정원석 지회장 ⓒ2010 welfarenews
▲ 서울특별시 정원석 지회장 ⓒ2010 welfarenews
서울특별시 정원석 지회장은 “장애인들도 비장애인과 똑같이 레저를 즐길 때 희열감을 느낀다며, 레저자체가 많은 장애인들에게 삶의 용기와 힘을 줄 수 있어 서울 지회장을 맡게 됐다”고 전했다.
각 자치구 지회장 임명장 전달식 모습 ⓒ2010 welfarenews
▲ 각 자치구 지회장 임명장 전달식 모습 ⓒ2010 welfarenews
경기도 과천시 취임사 중인 이효철 지회장 ⓒ2010 welfarenews
▲ 경기도 과천시 취임사 중인 이효철 지회장 ⓒ2010 welfarenews
이와 함께 경기도협회 과천시지회 지회장으로 임명받은 이효철 지회장은 취임사에서 “장애인들의 요구에 적극 부응하기 위해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이는 지회장이 되겠다.”고 전했다.

아울러 이 자리를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여인국 과천시장은 “많은 장애인복지단체 가운데 실질적으로 도움을 주는 강한 단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앞으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2010 welfarenews
한편 한국장애인관광레저진흥회는 장애인만을 위한 레저 활동을 활성화시킬 수 있도록 개발, 연구, 추진한다고 밝혔다.

박고운 기자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