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큐> 기네스 세계기록 최고를 찾아서

지구촌 곳곳에서 펼쳐지는 진기명기들. 호주, 영국, 미국의 3개 스튜디오에서 3원 방송으로 기네스 세계기록이 펼쳐진다. 시청자들 코앞에서 펼쳐지는 아찔하고, 놀랍고, 기상천외한 기네스 세계기록. 흥미진진한 볼거리와 생생한 스튜디오 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목숨걸고 두 비행기 사이에 매달린 한 남자의 무모한 도전, 51톤 중량의 트럭 끌기에 도전한 호주의 한 근육질의 남성, 현존하는 세계 최단신 남자, 단 2호흡으로 심해 잠수에 도전한 잠수부, 최고가 보드게임, 최고가 애완동물 결혼식 등등 상상을 초월하는 이색적인 세계 최고기록 도전! 최고를 찾아라에서 기네스 월드 세계기록 도전자들을 소개한다. 월요일 오후 7시에 방송되며 금요일 밤 12시, 토요일 오전 11시에 재방송된다.

△<드라마> 여인천하(12세)

난정은 윤비에게 석고대죄를 하고 있는 후궁들을 어떻게 처결할 생각이냐고 묻는다. 윤비는 두 번 다시 중궁전을 넘보지 못하도록 후궁들의 날개깃을 꺾어버리겠다고 말한다. 난정은 후궁들에게 회초리를 치면 왕실과 조정에서 중전마마의 너그럽지 못한 처사에 잡소리가 일어날 거라며 아량을 베풀어 용서하는 게 옳다고 충고한다.

자순대비 또한 후궁들을 용서하라고 종용하자 윤비는 차후에 불미스런 일이 벌어질 때는 자신에게 후궁들의 생사여탈권을 주겠다는 약속을 해달라고 말한다. 이에 자순대비가 응하자 윤비는 엄상궁을 시켜 후궁들의 석고대죄를 거두게 하라고 명령한다.

소식을 전해들은 후궁들 중 경빈을 제외한 나머지 사람들은 기진맥진한 가운데서도 기쁨을 감추지 못한다. 윤비는 경빈을 따로 불러 중궁전에 대한 충성맹세를 요구한다.

경빈이 흔쾌히 충성맹세를 하자 윤비는 서랍을 열어 하얀 가루약을 펴보인다. 순간 경빈은 자신이 윤비의 복중 태아를 해치기 위해 준비했던 약인 줄 알고 하얗게 질린다. 윤비는 찻잔에다 가루약을 쏟고 경빈에게 마셔보라고 명령한다.

경빈은 궁지에 몰리자 죽여달라며 흐느낀다. 한편 복성군은 경빈에게 자신이 왕세자에 책봉되는 것이 틀림없냐고 묻는다. 경빈이 당황하자 복성군은 더이상 어머니를 믿을 수 없다며 눈물을 글썽이는데….

월~수요일 오전 10시 30분에 방송되며 월~수요일 오후 4시 30분, 새벽 1시에 재방송된다. 일요일 오후 5시에 3회 연속 방송된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