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가시나무새'  홈페이지와 방송을 통해 공개된 한혜진의 '눈물 티저' 영상 ⓒ2011 welfarenews
▲ 드라마 '가시나무새' 홈페이지와 방송을 통해 공개된 한혜진의 '눈물 티저' 영상 ⓒ2011 welfarenews
배우 한혜진의 가슴시린 '눈물 티저'가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가시나무새'는 한혜진의 눈물로만 구성된 독특한 티저영상을 최근 드라마 홈페이지와 방송을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카메라는 주인공 한혜진의 커다란 눈과 흘러내리는 눈물을 차례로 따라잡으며 보는 이의 감성을 자극했다.

무엇보다도 "그 죗값 우리가 받나봐. 미안해...미안해..."라는 한혜진의 짧은 대사는 스토리라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를 본 네티즌과 시청자들은 "한혜진이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가슴이 정화되는 것처럼 아름다웠다", "그녀가 죗값을 언급하며 눈물을 흘리는 이유가 벌써부터 궁금해진다"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제작사 GnG 프로덕션 관계자는 22일 "1차 눈물 티저에 이어 감성 티저 시리즈를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영화계에서 성공하기 위해 상반된 길을 선택한 단역배우 서정은(한혜진 분)과 영화제작자 한유경(김민정 분)의 이야기를 담을 '가시나무새'는 다음달 2일 첫 방송된다.

아시아뉴스통신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