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공개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강력반' 포스터 ⓒ2011 welfarenews
▲ 24일 공개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강력반' 포스터 ⓒ2011 welfarenews
'강력반'의 송일국과 이종혁의 카리스마 넘치는 투샷 포스터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강력반'의 강력한 임팩트로 시선을 사로잡는 공식 포스터가 24일 공개된 것.

이날 공개된 '강력반' 메인 포스터는 거칠지만 사람 냄새 나는 강력반 형사들의 사건을 파헤치고자 하는 각 캐릭터의 눈빛이 압도적이며 정통 수사물 특유의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점퍼 차림에 헝클어진 머리, 거친 야생의 느낌을 전하는 형사 박세혁역의 송일국과 수트에 서늘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정일도역의 이종혁은 서로를 견제하는 듯 팽팽한 긴장감마저 감도는 분위기를 투샷 포스터 안에 담아냈다.

또 전체 포스터에는 송일국(박세혁 역), 이종혁(정일도 역), 송지효(조민주 역), 박선영(허은영 역), 장항선(권영술 역), 성지루(남태식 역), 선우선(진미숙 역), 김준(신동진 역)의 캐릭터가 한 눈에 파악될 정도의 이미지를 발산하며 전체적으로 조화를 이루고 있다.

강력반 멤버들이 제복을 입은 모습이 담겨있는 포스터에는 박세혁역의 송일국만 상처 난 얼굴에 점퍼 자켓으로 등장 사회적 룰 보다는 자신의 신념을 믿고 밀고나가는 캐릭터의 성격이 잘 녹아있다.'

강력반' 제작사인 뉴데이픽쳐스의 한 관계자는 "거친 형사들의 모습과 사건 사고 현장을 뛰어다니면서도 인간미 넘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한 컷에 녹여내기 위해 수많은 아이디어가 오고 갔다"고 전했다.

이어 "포스터 촬영 당시 배우들은 서로 어떤 포즈와 표정을 취할 지 의논하며 베스트 컷을 만들기 위해 합심 한 만큼 만족스러운 포스터가 완성된 것 같다"고 덧붙였다.

'강력반'의 포스터를 접한 네티즌들은 '송일국은 빡세에 완벽 빙의~', '개성 만점 매력만점~!!', '같은 형사들인데도 캐릭터다 다 달라 보여!! 재밌을 것 같아!!', '포스터만 봐도 느낌이 온다! 강력반 대박이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강력반'은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실제 사건과 미제 사건 등을 다룰 예정이며 KBS 월화드라마 '드림하이'의 후속으로 다음달 7일 첫 방송된다.

아시아뉴스통신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