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4th 미니앨범 앱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만나 볼 수 있다. ⓒ2011 welfarenews
▲ 빅뱅 4th 미니앨범 앱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만나 볼 수 있다. ⓒ2011 welfarenews
SBS콘텐츠허브는 18일 빅뱅의 네 번째 미니앨범 어플리케이션 'BIGBANG 4TH MINI ALBUM'(이하 빅뱅 4th 미니앨범 앱)이 지난 7일 안드로이드 마켓에 출시됐다고 전했다.

SBS에 따르면 빅뱅 4th 미니앨범 앱에는 2주연속 SBS인기가요 뮤티즌송을 수상하는 등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투나잇(Tonight)' 등 네 번째 미니앨범 음원 6곡이 모두 수록, 스마트폰에서 듣기 및 다운로드가 가능해졌다.

또 'On-AIR' 서비스를 통해 SBS인기가요에 나오는 빅뱅의 무대를 언제 어디서든 본방사수 할 수 있는 점도 자사에서 개발하는 스타 앱 서비스의 강점.

특히 빅뱅의 뮤직비디오와 아트워크 감상이 가능한 'Multimedia' 및 멤버들의 SNS 연동이 가능한 'With you', 그리고 빅뱅 포토프레임으로 함께하는 포토액자 및 퍼즐게임 'Have Fun' 등 부가서비스도 제공된다.

빅뱅 4th 미니앨범 앱을 다운로드 받은 이용자들은 "빅뱅 이번 앨범 앱도 무척 기다렸어요", "빅뱅의 SBS인기가요 생방송 무대를 본방사수 할 수 있다니 참 좋네요" 등 호평을 전했다.

아시아뉴스통신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