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첫째 주

△ WBC 생방송 전국 나눔 노래자랑
매주 월~금요일 오후 2시 / 월~금요일 밤 8시(재방)

매일 오후 2시!!! 즐거운 노래와 함께하는 나눔의 기쁨!! 기존의 가요 음악프로그램과 차별화된 신선하고 다양한 코너를 통해 시청자와 함께 보고 듣고 느낄 수 있는 감동을 전한다. 우리주변의 따뜻한 이웃들의 진솔한 삶의 이야기를 나누는 인정 넘치는 사람들이 함께하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달려가 축제의 장을 만들어 드리는 프로그램.

△ 건강 365
매주 월~토요일 오전 9시

다른 구성, 색다른 형태의 생생 건강강의 프로그램. 일반인들에게 잘 알려진 보편적 질병과 더불어 실생활에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건강 상식을 제공함으로 실질적인 시청자의 주치의가 되어 찾아간다. 요일별, 테마별, 강사별, 주제별 별의별 건강 정보들이 매일 매일 안방으로 배달된다.

△명화초대석 -오즈의 마법사(전체가)
금요일 밤 12시

회오리 바람에 휩쓸려 오즈의 나라로 내던져진 도로시는 집으로 되돌아갈 수 있는 유일한 길이 위대한 오즈의 마법사를 만나는 것임을 알고 그를 찾아 긴 여정이 시작된다. 도로시는 애견 토토와 함께 노란 길을 따라 오즈의 마법사가 사는 에메랄드 시티로 향한다. 도중에 만난 세 명의 친구들, 지능을 얻고자 하는 허수아비 용기를 가지고 싶어 하는 겁장이 사자와 함께 오즈의 마법사)에게 자신의 소원이 이루어지도록 부탁하기 위해 도로시와 함께 경쾌한 발걸음을 옮긴다. 그러나 도로시 일행을 방해하기 위해 뒤쫓아 오는 서쪽 나라 마녀의 검은 그림자가 다가오는데…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