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총 45%(2487명)의 득표율 얻어 1위 차지

MBC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미래의 위탄 멘토가 될 가능성이 다분한 아이돌이 조사돼 흥미를 끌고 있다.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는 '향후 위탄 멘토가 될 소지가 다분한 아이돌은?'이란 주제로 설문을 실시했다고 4일 전했다.

 지난달 26일부터 5월2일까지 총 5529명이 참여한 투표 결과, 소녀시대의 태연이 총 45%(2487명)의 득표율을 얻어 1위를 차지했다.

 태연은 소녀시대 앨범은 물론 각종 OST를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가창력 종결자'로 유명하다.

 투표 참여자들은 '태연은 목소리, 가창력 등에 대해선 나무랄 것 없는 아티스트다', '태연은 소녀시대 멤버 9명을 이끌며 세계로 정진하는 당찬 리더 역할을 하고 있다. 이러한 경험들을 바탕으로, 후배들에게 멋진 멘토로 자리매김 할 것 같다' 등 태연을 지지하는 다양한 의견을 남겼다.

 실제로 태연은 SBS드라마 '아테나'의 OST '사랑해요' MR제거영상에서 완벽한 가창력을 뽐낸 바 있으며, 소녀시대는 최근 'MR.TAXI'로 일본 오리콘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좋은 소식을 들려주고 있다.

 이어 JYJ의 시아준수가 41%(2,261명)의 득표율로 2위를 차지, 시아준수는 보컬트레이너들이 '아이돌 중 가창력이 가장 뛰어난 아티스트'로 뽑을 정도로 실력을 인정받았다.

 시아준수는 오는 24일부터 7월3일까지 공연하는 '뮤지컬 모차르트'에 출연할 예정이라 많은 팬들이 기대하고 있다.

 3위는 2AM의 창민이 6%(282명)의 득표율로 올라왔다. 2AM에서 뛰어난 노래실력을 자랑하는 창민은 KBS의 아이돌판 '나는 가수다'인 '불후의 명곡2'에 출연할 예정이라 화제가 되고 있다.

 설문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벅스 투표 페이지(http://music.bugs.co.kr/holic/poll/2325?page=1), 설문 1위를 차지한 태연의 음악과 다양한 정보는 소녀시대 페이지(http://music.bugs.co.kr/artist/80026432)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벅스(www.bugs.co.kr)는 MBC'나는 가수다'에서 만나고 싶은 '위대한 탄생의 멘토'를 조사 중이며 방시혁, 이은미, 신승훈, 김태원, 김윤아 다섯 명의 멘토들이 경합을 벌이고 있다. 
 

아시아뉴스통신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