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1일까지 접수...공모 선정자, 상금 50만 원 지급 및 해당 프로그램 슈퍼바이저로 연수참여 기회 부여

한국사회복지사협회(이하 한사협)는 2011 사회복지사 해외연수 제시형 프로그램을 공모한다.

총 3개 팀의 프로그램을 선정할 예정인 이번 제시형 프로그램 공모는 해당 연수국 사회복지학 박사학위 소지자로 현재 대학(교) 전임강사 이상 재직 중이어야 지원이 가능하다. (최근 3년간 사업 슈퍼바이저로 참가한 이는 공모참여에 제외)

공모내용은 2011년도 사회복지사 해외연수사업 제시형 프로그램 개발로, 국내 사회복지 실천현장의 이슈를 다루거나 해외 우수서비스 프로그램을 벤치마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기획해 제안서를 제출하면 된다.

공모에 선정된 이에게는 상금 50만원 지급과 해당 프로그램 슈퍼바이저로 연수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제안서 마감은 오는 31일까지이며, 참가를 원하는 이는 한사협 홈페이지(http://sasw.or.kr/zbxe/?mid=notice&document_srl=157315)에서 공모 신청서와 프로그램 제안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apswc2005@empal.com)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 후 한사협 국제교류과로 연락해 제출 확인을 해야 한다.)

선진국의 사회복지 체험연수를 통해 사회복지사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사회복지서비스 질적 향상을 위해 진행하고 있는 해외연수사업은 74명의 연수단원이 공모형과 제시형 총 9개 팀으로 나뉘어 연수를 진행하게 되며, 질적으로 향상된 연수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제시형 프로그램에 대한 공모를 시행하고 있다.

공모와 관련한 의문사항은 한사협 국제교류과(070-7122-1022/102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