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티비 프로그램 소개
복지티비 프로그램 소개
  • 웰페어뉴스 기자
  • 승인 2011.06.22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4주차

△<시청자이슈>함께하는 세상 - 캄보디아 문화교류
방송시간 : 월·수·금요일 오전 8시 35분 / 월·수·금요일 낮 1시 35분

인도차이나 남서부에 위치한 순수한 마음을 가진 사람들이 사는 곳 캄보디아.지구 반대편에 살던 사람들이 4박 5일 동안 추억과 아름다운 만남을 위해 한국을 방문했다. 활기차고 에너지 넘치는 여성들이 한국을 찾은 이유는 우리나라의 문화를 체험하기 위해서다. 언어와 의사소통은 다르지만 마음의 문을 열고 시작된 한국문화를 받아들이는 시간. 캄보디아에서 한국으로 와서 겪는 그들만의 이야기를 알아보자.

△옴니버스 휴먼다큐 처음
방송시간 : 화요일 오후 7시 / 금요일 오전 6시

음악에 꿈과 인생을 건 남자가 있다. 또 다른 이는 드럼에서 피아노까지 못 다루는 악기가 없는 만능 엔터테이너! 그리고 포기할 줄 모르고 젊음을 노래하고 싶은 패기의 청년도 있다. 각기 다른 곳에서 하나의 꿈을 그리던 그들이 같은 꿈을 그리며 한곳에 모였다. 별이 되는 그날을 위해 오늘도 열심히 달리는 그들! 세상을 향은 그들의 도전이 시작됐다.

△명화초대석 - 늑대의 후예들2
방송시간 : 금요일 밤 12시

1852년 스페인에서 일어난 연쇄살인사건. 그 사건을 ‘로마산타’라고 부른다. 살인사건이 일어났만 흔적이 불분명하여 사건은 미궁으로 빠지고 만다. 계속되는 살인사건이 조금씩 풀리면서 사람들은 연쇄살인범이 인간이 아닌 늑대인간이라는 추측을 하게 된다. 소문이 소문을 낳으면서 사람들은 소문을 사실이라고 믿게 되는데…… 과연 연쇄살인범은 누구이고 정말 늑대인간이 한 행동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