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5일 호서대학교 체육관에서 개최

▲ ⓒ아산시장애인복지관
▲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이하 아산시장복)은 ‘제4회 충청남도어울림배드민턴대회’가 오는 25일 호서대학교 체육관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충청남도장애인체육회가 주최하고 아산시장복, 충청남도장애인배드민턴협회, 아산시장애인배드민턴협회가 공동 주관하는 이 대회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울려 장애인체육을 즐기고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장애인식을 개선하고 충청남도 장애인배드민턴 우수선수 발굴 및 장애인생활체육의 활성화 취지에서 마련됐다는 게 주최 측의 발표다.

경기종목에는 장애인과 비장애인과 함께 한 팀을 구성하여 경기를 펼치는 혼성경기와 장애인과 비장애인 구분 없이 참가하는 단식·복식 경기 등이 있어 총 250여 명이 모여 실력을 겨루고 화합의 장을 펼칠 예정이다.

대회를 준비하고 있는 아산시장복 이창호 관장과 아산시장애인배드민턴협회 엄신호 회장은 “대회를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우러져 한 팀을 이루어 서로 의지하고 도움을 주는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하며 “관심이 있는 장애인과 비장애인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대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산시장복 홈페이지(www.asanrehab.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장복 생활체육팀 윤창일팀장 (전화:545-7727,7710)에게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