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윤미래가 음원 공개와 동시에 음원사이트 1위를 점령하며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t윤미래가 27일 싱글 앨범 ‘Get It In’을 공개한 지 한 시간 만에 음원 사이트 ‘네이버뮤직’과 ‘올레뮤직’에서 1위를 하는 등 차트 상위권을 점령해 국내 최고의 힙합 여왕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소녀시대와 이승기 등 대형스타들의 컴백 강세 속에서도 t윤미래가 특별한 프로모션 없이 음원 공개 후 단숨에 차트 1위를 차지했다는 것은 대중들이 그녀의 음악을 손꼽아 기다려왔다는 것을 증명해주는 대목. 뿐만 아니라 글로벌 아티스트답게 해외 팬들을 위해 수록한 ‘Get It In’의 영어 버전 또한 음원 차트 상위권에 자리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Get It In'은 힙합과 일렉트로닉이 조합된 곡으로 미국의 유명 힙합 프로듀서 일마인드(!llmind)가 작곡, t윤미래와 남편이자 최고의 동료인 타이거JK가 작사를 맡아 최고의 콜라보레이션을 자랑하고 있다.

한국어 버전과 영어 버전이 수록된 이번 싱글 앨범 ‘Get It In’은 최고의 소울 아티스트 정인과 t윤미래의 영원한 파트너 Tiger JK, 슈퍼그룹 Smokey Robotic이 피쳐링 진으로 참여해 음악적 퀄리티를 더욱 더 높였다는 평이다.

음원과 동시에 공개된 ‘Get It In’의 뮤직비디오 또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비주얼 아티스트 룸펜스(Lumpens)와 공동 작업을 통해 킬빌 오마쥬 형식을 시도한 ‘Get It In’의 뮤직비디오는 획기적인 느와르 장르로 제작됐으며, t윤미래가 직접 와이어 연기 및 과감한 액션 연기를 펼치는 등 힙합 여전사의 모습을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타이거JK를 비롯해 리쌍의 개리, Bizzy가 카메오로 참여해 t윤미래에 대한 애정과 훈훈한 의리를 뽐냈다고.

‘Get It In’의 음원을 접한 팬들은 “드디어 나왔다. 윤미래!”, “한국에 이런 아티스트가 있다는 것 자체가 영광이다.”, “랩퍼를 꿈꾸는 모든 연습생들에게 본보기가 될 노래.” 등의 호평을 남기고 있다.

한편, ‘Get It In’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t윤미래는 최근 미국 MTV ‘iggy’가 선정한 세계 최고의 여성 랩퍼 톱 12에 선정되는 등 월드 스타로 성장하기 위한 도약을 다지고 있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