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포털사이트인 온맘닷컴(www.onmam.com)이 밀알복지재단과 손잡고 빈곤장애아동 지원에 나선다.

▲ ⓒ밀알복지재단
▲ ⓒ밀알복지재단
온맘닷컴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빈곤아동지원캠페인 배너를 게시하고, 회원들에게 나눔메일을 발송함으로써 빈곤장애아동을 위한 나눔 활동에 동참하고 있다.

온맘닷컴은 교회 홈페이지를 쉽고 저렴하게 만들어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독교 관련기업으로, 현재 온맘닷컴의 홈페이지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교회는 9,000여 개에 이른다.

온맘닷컴은 지난 2011년 10월 밀알복지재단과 함께 동아프리카 빈곤아동을 위한 캠페인을 펼친바 있으며, 이번 빈곤장애아동지원 켐페인은 다음달 16일까지 진행된다.

온맘닷컴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왼쪽 하단에서 빈곤장애아동지원을 위한 배너를 볼 수 있으며, 클릭하면 바로 밀알복지재단을 통해 빈곤아동을 도울 수 있는 페이지로 연결된다.

온맘닷컴 관계자는 “지난 10월 해외빈곤아동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며, 더 많은 이웃들을 위해 우리 회원들과 함께 힘써야겠다고 느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활동을 펼쳐 빈곤에 처해있는 많은 이들을 돕고 싶다.”고 말했다.

밀알복지재단 이희성 사회복지사 역시 “이번 캠페인은 여러 기업사회공헌 방법 중 기업의 온라인 자원을 활용한 방법으로, 온라인기업이 재능을 활용하여 나눔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다는 점에서 사회공헌의 좋은 모델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