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가전람
▲ ⓒ이가전람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즐기는 박람회 ‘아이엠맘페어 유아교육어린이완구전’과 ‘아이엠맘페어 키즈푸드 맘스쿠킹전’이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킨텍스 제2전시장 7홀과 8홀에서 개최된다.

아이엠맘페어(www.iammomfair.com)가 주최하고 베이비뉴스가 후원하는 이번 박람회에는 키즈푸드, 친환경제품, 안전용품, 출판, 문구 등 총 200여 개 업체가 850 여개의 부스로 관람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는 어린이들의 완구와 어린이들의 먹을거리를 중심으로 진행되는 점을 차별화로 내세웠다. 또한 부모들이 아이를 키우는데 필요한 필수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했다고.

먼저 스토케, 키디, 줄즈, 퀴니, 빼그빼레고, 잉글레시나, 아프리카, 콩코드, 리안, 멕시코시, 다이치, 페라리 등 내로라하는 브랜드가 참가한 ‘유모차ㆍ카시트 초대전’이 준비돼 있다. 이곳에서는 시중가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의 제품을 직접 비교하고 체험해보는 등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박람회 방문 시 2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하면 무료입장 혜택 외에도 추첨을 통해 퀴니제프, 토드비 베이비에이스 인펀트카시트, 내피아기저귀 1박스, 베이비앤코 베이비가운, 뉴아쥬 헤어밴드 등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매일 관람객에게 선착순으로 ▲ 뽀로로파크 일산킨텍스점 무료입장권(선착순 성인 2,000명), ▲ 드림톡드림북ㆍ나이프샤프너ㆍ하이웰초유ㆍ베이비앤유아섬유세제+유연제(선착순 550명), ▲큐티 베이비루니툰즈 아이엠맘페어 론칭기념 물티슈 기저귀(선착순 2,000명), ▲ 애니락 베이비 항균팩1매+전용밀봉스틱(샘플 소진 시까지), ▲ 판다독 수제 베이글 상품권(선착순 1,000명), ▲드림톡CD+브로마이드(선착순 2,0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박람회가 개최되는 4일 내내 ▲아빠 엄마와 함께 즐겁게 요리를 만들며 교감하는 시간(재료제공 일 2회, 회당 선착순 30명) ‘쿠킹클래스’와 ▲지난 1회 박람회에서 인기를 끌었던 ‘엄마골든벨’, ▲아이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인형극’이 진행된다. 3월 30일과 4월 1일에는 외국어교육전문기업인 로제타스톤의 특별세미나도 진행될 예정이다.

▲ ⓒ이가전람
▲ ⓒ이가전람
아이엠맘페어는 4일 동안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박람회가 진행되며, 입장료는 5,000원이다. 아이엠맘페어 홈페이지(www.iammomfair.com)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입장할 수 있다.

KB고운맘카드와 아이사랑카드를 소지하고 있거나 KB국민카드 발송문자를 수신한 관람객은 무료입장(동반1인)할 수 있다. 국민은행 서울·경기 600개 지점, 스타벅스 12개 매장 등에서 배포된 초대권을 지참해도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주최 측은 박람회를 찾는 관람객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서울 지하철역 당산역, 잠실역, 삼성역에서 킨텍스까지 셔틀버스를 운행할 예정이며, 유모차 200대 무료 대여 서비스를 실시한다. 박람회장 내에는 카페테리아와 수유실도 설치된다.

이번 행사를 주관하는 이가전람은 “이번 박람회는 국내외 질 높은 생활과 친환경 먹을거리 문화 교류, 친환경 및 유기농 식품으로 가족 식탁의 안전지대 확충, 최신 트렌드를 소비자에게 제안하기 위해 개최된 것.”이라며 “유아 교육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유아 및 어린이 보호캠페인을 통한 유아문화를 형성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