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북도 청주시 아동복지관은 영유아 부모와 임산부를 대상으로 ‘제2기 찾아가는 행복한 부모교실’ 수강생을 다음 달 9일까지 모집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부모교실은 예비 엄마들과 영아부모들의 바람직한 역할과 아동의 발달과정을 알아보고 동화 구연 등을 통해 행복한 가정을 만들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꾸며진다.

수강 내용은 ▲당신 안에 잠든 자신을 깨워라! ▲엄마의 바람직한 역할 ▲성장의 비밀을 찾아라 ▲우리 아이 발달과정 바로 배우기 ▲아이와 행복한 커뮤니케이션 ▲책 속에 미래가 있다 등이다.

신청은 아동복지관 홈페이지(childwelfare.cjcity.net)를 통해 인터넷 접수하거나 또는 용암동 소재 프라우 산부인과(043-255-2000)로 방문 신청하면 된다.

이번 교육 장소는 용암동 프라우 산부인과 문화센터 6층이며, 다음 달 12일부터 7회에 걸쳐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30부터 12시까지 진행된다. 수강료는 무료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청주시 아동복지관(043-200-4905)으로 문의하면 된다.

청주시 아동복지관 관계자는 “임산부와 영아부모, 어린이에 이르기까지 맞춤형 교육을 통해 모든 어린이가 웃음과 활기가 넘치는 바른 사회, 꿈과 희망을 안고 살아갈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