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제40회 송파구 어버이날 행사

송파노인종합복지관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어버이, 당신의 자리가 아름답습니다’라는 주제로 오는 8일 오후 2시부터 서울놀이마당에서 ‘제40회 어버이 날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이날 1부 공식행사에서는 노부모의 깊은 사랑을 되새기고 모범 효자녀에 대한 시상을 통해 효행을 장려하며, 이어지는 2부 행사에서는 ‘제3회 송파 1․2․3 세대 ★ Star King  가족 노래왕 선발대회’가 진행돼 송파구 지역주민 및 가족과 신·구세대가 함께 어우러지는 흥겨운 시간이 예정돼 있다.

그 외에도 어린이 태권줄넘기 공연, 인기가수 정선화의 축하 무대 등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이 진행되며, 행사장 곳곳에는 노인을 위한 네일아트, 핸드마사지, 이미용서비스, 구두클리닝, 드림마켓, 비만침 및 금연침 시술, 한방차 시음회, 기초건강체크, 방향제 만들기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송파노인종합복지관 김도훈 관장은 “어버이에 대한 효(孝)가 점점 줄어들고 있는 핵가족 시대에 송파구 어르신을 위한 행사를 앞장서 개최할 수 있어 기쁘다. 어르신과 지역주민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밖에 자세한 문의는 송파노인종합복지관(02-2203-94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