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장애인 대한민국 대표 선수단에 응원 티셔츠200여장 전달
국내 장애인 스포츠 저변 확대 위해 2005년부터 휠체어마라톤팀 후원 활동 진행

삼성카드는 런던 장애인 대한민국 대표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하여 경기도 이천 장애인체육종합훈련원에서 임직원 자녀들이 직접 만든 응원 티셔츠 200 여장을 장애인 대한민국 대표 선수단에 전달하는 기념행사를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장애인 스포츠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장애인 대한민국 대표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하여 마련된 것으로, 삼성카드 임직원 자녀들을 대상으로한 ‘나눔플러스 캠프’를 통해 임직원 자녀 130여 명이 응원 문구가 들어간 티셔츠를 직접 만들어 전달해 더욱 의미가 깊다.

이번 응원 티셔츠 제작 활동에 참여한 임세영 양(13세, 임승억 법인영업팀 과장 자녀)은 “이번 장애인 대한민국 대표 선수단에는 아버지가 근무하는 삼성카드에서 후원하는 휠체어 마라톤팀 선수들도 포함된다고 들었다.”며 “제가 만든 이 티셔츠를 입고 선수들이 힘을 내서 좋은 성적을 올렸으면 좋겠다.”고 참여 이유를 밝혔다.

제작된 응원티셔츠 200여 장은 런던 장애인 대한민국 선수단을 통해 우리나라 선수를 포함해 세계 각국의 장애인 선수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소통의 기회를 마련하고, 2012년 런던 장애인 대한민국 대표 선수들의선전을 기원하기 위하여 이번 전달행사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우리사회의 소외된 분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