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일, 광명스피돔 중앙광장서 열려

▲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은 개관 12주년을 맞이해 오는 20일 오전 11~오후 5시까지 광명스피돔 중앙광장에서 지역주민 함께하는 ‘사랑나눔 큰 잔치’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사물놀이패의 길놀이를 시작으로 ▲기념식 ▲문화축제 ▲어울림 한마당 ▲먹거리장터 ▲저소득 재가 장애인 겨울나기 모금 마련 위한 기업 기증 물품 바자회 ‘사랑 나눔 바자회’ ▲먹거리 장터 ▲장애 체험 ▲장애인 사진 및 작품전시 ▲전통·문화·글로벌·친환경·D에디슨과학 체험 등의 프로그램이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어울림 한마당’에서는 장애인, 자원봉사자, 지연주민들이 함께 팀을 이뤄 댄스경연, OX퀴즈, 스피드게임, 나도 격파왕 등의 프로그램에 참여할 예정이며, ‘사랑 나눔 바자회’는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사업본부 직원들이 함께하기로 했다.

복지관 관계자는 “지난 16년 전, 장애인복지관 건립을 반대했던 지역주민들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지역주민들이 장애에 대한 편견을 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는 동신건업, 태서리사이클링,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사업본부, 애강그린텍, 신한은행 등에서 후원했다.

자세한 사항은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02-2616-37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