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개발원, 오는 11월까지 상시 접수

한국장애인개발원에서 오는 11월까지 장애인 일자리 사업 체험수기·사진 및 우수일자리 사례를 상시 공모한다.

공모내용을 살펴보면, 체험수기와 사진은 장애인일자리사업 참여자·동료·가족 및 담당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사업에 참여하며 겪었던 따뜻한 이야기 ▲사업과 관련된 재미있는 사진·감동적인 사진을 소개하면 된다.

우수 일자리 사례는 장애인일자리사업 17개 시·도 수행기관 담당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장애인일자리사업 활성화에 기여한 우수사례 △다른 지역과 차별화 되는 일자리 사례 등을 소개하면 된다.

공모전 참여는 장애인일자리사업 카페(cafe.naver.com/dreamjobplus)에서 양식을 내려 받아 작성한 뒤 전자우편(able2010@daum.net)으로 접수하면 된다.

시상은 6월·8월·11월 마지막 주 금요일에 분야 당 2건씩 선정하며 체험수기와 우수 일자리 사례 수상자에게는 5만 원 상당의 상품권, 체험사진 수상자에게는 3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수여한다. 장애인일자리사업 우수참여자는 오는 10월 중 선발할 계획이다.

한국장애인개발원은 향후 우수 일자리 사례를 사례집과 웹진으로 발간하여 장애인일자리사업 홍보에 활용할 예정이다. 10월 중에는 장애인일자리사업 우수참여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