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노인과 주민들이 화합하는 축제의 장 마련

 목포이랜드노인복지관은 오는 18일 지역사회 1,000여 명의 노인들을 대상으로 2013 노인의 날 기념 ‘시니어축제한마당’을 개최한다.

노인의 날을 맞아 열리는 이번 행사는 축하공연, 기념식, 무료특식, 시낭송, 장기자랑, 야외 행사 등 다채로운 행사들로 진행될 예정이다.

1부 축하공연은 목포시립국악원, 목포광명원 핸드벨 연주단, 정명여자고등학교 프레이즈 합창단 공연이 예정돼 있다. 2부에서는 지역에 살고 있는 노인 등과 함께 노인의 날 기념식 개최하는데, 노인복지 기여자에 대한 감사패 전달과 후원전달식(보스턴연합치과)도 함께 치러질 예정이다.

또한 경로식당에서는 1,000여 명의 노인을 대상으로 특식이 무료 제공되며 야외에서는 대한치과보철학회 틀니 상담, 국민건강보험공단 골밀도 검사, 서부노인보호전문기관 선전전, 목포경찰서 방범순찰대 구두닦이, 동신대 뷰티미용학과 네일아트·메이크업, 먹거리, 포토존 등 다양한 행사도 함께한다.

목포이랜드노인복지관 심정영 관장은 “이번 행사가 지역 어르신들께 감사와 사랑을 전하는 자리가 되길 바라고, 지역주민들이 화합하는 축제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목포이랜드노인복지관 윤재식 사회복지사(061-278-0200) 앞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